게시판 뷰
인천서구문화재단 봄맞이 2022 신춘음악회 개최
첨부파일
[보도자료] 인천서구문화재단 신춘음악회 개최.hwp
작성일
2022.02.21

인천서구문화재단 봄맞이 <2022 신춘음악회> 개최

KBS국악관현악단, 가수 박현빈, 조정민, 국악인 이희문 등 다채로운 공연 펼쳐

 

 

인천서구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구민들에게 따뜻한 봄 기운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311() 1930분 인천서구문화회관에서 국악관현악단과 함께하는 신춘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춘음악회는 KBS국악관현악단과 지휘자 원영석, 트로트계의 황태자 박현빈, 다채로운 장르에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가수 조정민,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국악인 이희문, 팝페라 가수 컨템포디보가 참여하여 그동안 얼어붙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수 있는 흥겨운 무대가 펼쳐진다.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시도로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는 한국의 대표 국악관현악단 ‘KBS국악관현악단과 국악계에서 탁월한 지휘력과 곡 해석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지휘자 원영석이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연주로 신춘음악회의 문을 연다.

 

이어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로트계의 황태자 박현빈의 유쾌한 무대와 가수, MC, 배우 등 다양한 장르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가수 조정민이 히트곡을 선보인다.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이자 이희문컴퍼니의 대표 국악인 이희문의 무대와 열린음악회, 가요무대 등을 통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팝페라 가수 컨템포 디보의 진정성이 돋보이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춘음악회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오는 224() 오후 3시부터 엔티켓(enticket.com)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iscf.kr)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